← 목록으로

2026.06.22
신사점 기념일 식사 리뷰, 소맥까지 기분 좋게 즐긴 프리미엄 일식 코스요리
리뷰
“기념일에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.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. 소맥 시켰는데 진짜 맛있게 제조해주셔서 술이 술술 들어갔습니다. 기념일마다 꼭 방문하려구요.”
장소
골드참치 신사점
참치아저씨 댓글
기념일에 맛있고 배부르게 드셨다니 참 고맙습니다.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았다는 말이 가장 반갑습니다. 소맥이 술술 들어갔다니, 이건 제조가 잘된 건지 분위기가 한몫한 건지 살짝 헷갈리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 기념일마다 생각나는 집이 될 수 있도록 다음에도 잘 준비하겠습니다. 골드참치 최연 두손모아.
요약
골드참치 신사점은 강남에서 기념일 식사와 데이트, 특별한 날 식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입니다. 이날 리뷰는 참치 사시미의 맛과 넉넉한 양, 친절한 응대, 소맥까지 기분 좋게 즐긴 고객 경험을 담은 후기입니다.
